[스타패션=이재은 기자]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아빠! 어디가?', KBS2TV 예능프로그램 '해피션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등 육아 예능 프로그램 속 연예인 가족들의 나들이 모습이 자주 등장한다. 이번 주말, 아이와 함께 나들이를 계획 중이라면 남자 아이, 여자 아이가 좋아하는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해보자.


▶남자 아이 '사파리룩으로 스타일리시하게'

남자 아이의 경우, 아웃도어 느낌을 살린 사파리룩이 야외 활동에 안성맞춤이다. 남자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동물이나 우주 프린트는 활동적이고 유니크한 그래픽 디자인으로 포인트 패션을 완성한다. 정원에 잘 어울리는 카키 컬러의 티셔츠에 편안한 데님 팬츠를 매치한다면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날씨에 대비해 후드 점퍼와 백팩까지 매치해 경쾌하고 발랄해 보이는 키즈 패션을 완성한다.


▶여자 아이 '플라워룩으로 러블리하게'

여자 아이는 러블리한 플라워 프린트가 더욱 사랑스럽게 만들 것이다. 봄의 향기가 가득한 플라워프린팅 원피스에 플라워 머리띠, 선글라스 등 액세서리를 매치하면 아이를 더욱 여성스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어필할 수 있다.

영국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캐스 키드슨(Cath Kidston)'의 홍보팀 강석민 대리는 “엄마와 아이가 함께 외출 시 화사한 문양이 들어간 옷으로 기분전환 되는 패밀리룩을 연출하는 것이 좋다. 같은 패턴의 디자인이지만 엄마는 하의, 아이는 상의를 선택하고 파스텔톤이나 화이트 컬러의 옷을 매치해 깔끔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브랜드 : 남자 아이와 여자 아이의 옷 모두 '캐스 키드슨' 제품이다.

<사진=캐스키드슨>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