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이재은 기자]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여름 티셔츠로 도심 속 더운 날씨를 접수해보자. 멀티 브랜드 '드라이프(DRIFE)'에서 도심 속 일상생활에서도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는 티셔츠 8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티셔츠 8종은 '텐타 덤블 워싱' 가공을 하여 늘어짐이나 수축을 최소화해 기능성은 강화하면서, 트렌디한 디자인적 요소를 가미했다.


'포켓 티셔츠'는 단색에 주머니로 포인트를 살린 디자인과 부분별 색을 다르게 하여 포인트를 살린 디자인의 캐주얼한 아이템이다. 부드럽고 착용감이 뛰어나며, 여름철 야외 활동 시 입기에 적합하다. '컬러 블록 티셔츠'는 두 가지 색으로 디자인 된 티셔츠로 위쪽은 아이보리색인 반면 아래쪽은 빨강, 회색, 파랑 색 등 다양한 컬러가 배색됐다. 남녀 공용 스타일이므로 톤온톤으로 컬러를 맞춰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다.


'위켄드 티셔츠'는 '위켄드(WEEKEND)'라는 글씨를 세 번 반복해서 프린트한 티셔츠로 자칫 밋밋할 수 있는 티셔츠에 독특한 글씨가 프린트로 캠퍼스룩을 연출하기에 적합하다. '씨티 이스케이프 티셔츠'는 '씨티 이스케이프(CITY ESCAPE)' 라는 글씨가 프린팅 돼 독특함을 살렸다. 글자 그대로 '도시를 벗어나다' 라는 뜻의 프린팅이 도심 속 일탈을 원하는 이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브랜드&가격 : 포켓 티셔츠 3만 4000원, 컬러 블록 티셔츠 3만 8000원, 프린팅 티셔츠 3만 2000원이며, '드라이프' 제품이다.

<사진=드라이프>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