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김대견 기자] ●브랜드 NEWS : 대한민국 최고의 남자들이 더위사냥에 나섰다. 남성 의류브랜드 ‘지오지아’는 5월 30일, ‘환경의 날(6월 5일)’을 앞두고 ‘2012년 쿨가이 선발대회’ 본선 진출자들과 함께 ‘쿨가이 더위사냥 이벤트’를 알리는 ‘얼음 속 냉감수트 깨기’ 퍼포먼스를 열었다.

지오지아의 2012년형 ‘냉감수트’는 체감온도를 3도 내려주어 무더운 날씨에 에너지 소비도 줄일 수 있어 친환경적이고, 정장을 입어야 하는 직장 남성들에게 시원한 여름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열적외선 차단기능으로 피부를 보호하고, 냉감기능으로 착용 시 체감온도를 낮춰준다. 세련된 디자인뿐만 아니라 우수한 통기성과 빠른 땀 배출 기능으로 무더운 여름철에도 편안하고 시원하게 연출할 수 있으며, 땀을 냉매로 바꿔주는 청량섬유로 세탁 후에도 내구성이 우수하다.

한편, 지오지아는 ‘냉감수트’ 쿨 비즈룩 패션 제안과 함께, SNS를 통해 김수현과 함께한 브랜드 화보를 소개하고 신제품 티셔츠를 선물로 제공하는 ‘ZIOZIA with 김수현’ 이벤트를 6월 1일부터 17일까지 약 보름 동안 실시할 예정이다.


* 쿨가이 선발대회란?
올해로 7회째 진행되는 쿨가이 선발대회는 건강한 몸과 마음을 가진 대한민국 최고의 남자를 선발하는 대회로, 특별한 사람이 아닌 대한민국의 보통 남자들이 꾸준한 자기관리를 통해 자기 자신을 평가하고 도전하는 자리이다.

<사진&출처=지오지아>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