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김한얼 기자] ●브랜드 NEWS: 아웃도어 스포츠는 더 이상 취미 활동이 아니다. 국민 스포츠로 자리 잡을 정도로 아웃도어 스포츠는 올해 4조원에 가까운 시장규모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 하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기능성을 갖추면서도 독특하고 개성 있는 스타일을 갖춘 제품이 어느 때 보다 큰 인기를 모을 전망이다. 이 가운데 캐주얼 아웃도어 오로빌에서 쾌적하고 스타일리시한 야외활동을 위한 ‘스타일리시 재킷 라인’ 을 선보였다.




2.5 Layer 소재를 사용한 ‘엑스퍼트 방수 재킷’ 은 갑작스런 빗속 상황을 효과적으로 대처 할 수 있다. 또한 강렬한 컬러 포인트를 사용하여 언제 어디서든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친가드의 통기성으로 보온유지 기능이 탁월하고 방수 지퍼 사용으로 내구성이 뛰어나 신체 보호나 질병 예방에도 매우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다. 가격은 27만 원이다.




컬러풀하고 세련된 배색감으로 트렌디한 감각을 느낄 수 있는 ‘컬러 블럭 라이트 재킷’ 은 여름철 하나쯤은 반드시 있어야 할 바람막이 제품이다. 초경량 소재를 사용하여 마치 입지 않은 듯한 청량감을 자랑한다. 또한 비치는 소재를 사용하여 섹시하고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이 가능할 수 있게 했다. 일상의 캐주얼 룩으로도 손색이 없어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가격은 16만 원이다.

한편, 오로빌의 ‘스타일리시 자켓라인’은 현재 전국 매장 및 www.auroville.co.kr 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올해 대구, 청주, 충주, 제천, 사천, 익산, 여수, 순천, 동해, 춘천, 기장, 안동, 전주, 나주, 강릉, 서산, 진해, 포항, 경산, 목포, 제주 등 각 지역에 매장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

<사진= 오로빌>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