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이소희 기자] 뷰티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벚꽃 축제와 나들이 기회가 많아진 요즘 더욱 화사한 메이크업이 필요한 이들을 위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 행사는 핑크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4월 3일부터 오는 4월 5일까지 3일간 면세점을 제외한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VIP 등급인 로얄 핑크 멤버십 회원은 10%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출시 한 달 만에 20만 개 판매를 기록한 멀티 컬러 쿠션 ‘진주알 맑은 매직 애니 쿠션’과 공기 속 유해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줄 ‘더스트 컷 페이셜 미스트’ 등이 포함돼 있다.

‘진주알 맑은 매직 애니 쿠션 SPF34 / PA++’는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신개념 멀티 컬러 쿠션 제품으로 개인 피부 톤의 결점을 커버하고 촉촉한 윤기를 부여하는 제품이다. 건강한 혈색을 더하는 ‘매직 핑크’, 홍조를 커버하는 ‘매직 민트’, 칙칙한 피부를 환하게 하는 ‘매직 피치’ 총 3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본인에게 맞는 톤을 선택하여 사용하면 화사한 안색을 연출해준다. 또한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어 가벼운 나들이에도 제격이다.

‘더스트 컷 페이셜 미스트’는 공기 중 미세한 오염 성분을 밀어내 각종 유해물질이 얼굴에 붙는 것을 막아주고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준다. 휴대가 간편하여 수시로 뿌려주며 피부를 보호할 수 있어 봄 나들이 필수 미스트로 입 소문을 타며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에뛰드하우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