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이재은 기자] 현대 직장인 남성들은 잦은 야근과 스트레스에 지친 피부를 방치해둔다. 이런 남성들을 위해 식물성 성분이 함유되어 건강한 피부를 만들 수 있는 제품이 출시됐다. '참존 스카이맨 스페셜 3종'은 클렌징부터 스킨, 에센스로 이어지는 기초 스킨케어 3단계를 통해 간편함은 물론 남성들에게 에너지 넘치는 피부 자신감을 선사할 것이다.

'참존 스카이맨 스페셜 3종'은 복분자 발효물, 시어버터 등 다양한 식물성 성분 함유로 모공관리와 보습을 통한 건강한 피부 에너지를 선사한다. 묵은 각질은 물론 모공까지 케어해주는 '비포쉐이브 폼 클렌저',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스카이맨 애프터쉐이브 스킨젤', 번들거림은 잡아주고 촉촉함은 유지시켜주는 '스카이맨 워터베일 에센스'로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매끈하고 촉촉해지는 세안을 위한 '비포쉐이브 폼 클렌저'

풍성하고 조밀한 거품의 딥 클렌징이 고 보습 성분 함유로 세안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또한 살리실산 성분은 칙칙해지기 쉬운 피부를 관리해주며, 찔레꽃 열매 추출물은 모공관리에 효과적이므로 탄탄하고 매끈한 피부를 선사한다.

▶잦은 면도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애프터쉐이브 스킨젤'

찔레꽃 열매 추출물 함유로 피지분비가 잦은 모공관리에 효과적이며, 잦은 면도로 인해 거칠해지는 피부를 케어해준다. 복분자 발효물과 토타롤 성분이 지친 피부를 건강한 에너지의 생기 넘치는 남성 피부로 가꿔준다.

▶수분 공급으로 피부 보호를 위한 '워터베일 에센스'

보습 성분으로 유명한 시어버터와 아미노산을 함유하여 풍부한 수분 공급과 함께 끈적이지 않는 촉촉함을 선사한다. 또한 복분자 추출물과 토타롤로 구성된 안티 스트레스 콤플렉스의 작용으로 유해환경과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브랜드&가격 : 모두 '참존 스카이맨' 제품이며, 비포쉐이브 폼 클렌저 1만 원대(100ml), 애프터쉐이브 스킨젤 2만 5000원대(200ml), 워터베일 에센스 3만 원대(80ml)이다.

<사진=참존>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