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이소희 기자] 3만 원대면 저렴하면서도 똑똑히 기능을 해내는 뷰티 잇템이 있다. 뷰티브랜드 ‘엘리샤코이’가 미세먼지를 날려버릴 클렌징 기기 ‘3D 스핀클리너’와 무결점으로 피부를 감싸줄 ‘올웨이즈 누디 CC 라인’을 내놓았다.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시작하고 있는 새내기들, 이것저것 하고 싶은 것도 많고 사고 싶은 것도 많지만 주머니사정은 넉넉하지 않은 새내기들에게 안성맞춤이다.

▶ 미세먼지 날려버릴 클리너

중국발 미세먼지가 강타하고 있는 요즘, 모공 속까지 딥 클렌징하지 않는다면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는 원인이 된다. 게다가 앞으로 다가올 봄 황사를 생각한다면 어느 때보다 각별한 클렌징 법을 갖춰야할 때이다.

10만원이 훌쩍 넘는 고가의 클렌징 기기들 속에서 가격 부담 없이 모공 클렌저를 확실히 할 수 있는 ‘엘리샤코이’의 ‘3D 스핀클리너’는 미세모가 피부 속 미세먼지와 오염물을 제거한다.

99.9% 항균인증을 받은 부드러운 미세모가 360도 회전하며 손 세안만으로는 클렌징이 힘든 모공 속과 피부 솜털 사이사이에 쌓인 노폐물을 딥 클렌징해준다. 또한 블랙헤드 브러시가 콧망울, 턱, 헤드라인 등 트러블 유발이 쉬운 부위까지 꼼꼼하게 클렌징해준다.

▶ 미세먼지 제거 후 무결점 피부로 ‘광(光)’내기

미세먼지를 제거했다면, 깨끗하면서도 생기있는 피부 표현을 할 차례다. 이 때 과하고 진한 피부 표현은 자칫 새내기들의 서툰 메이크업에 촌스러움을 더한다. 한 듯 안 한 듯 민낯처럼 보이는 무결점 피부 표현이 답이다.

‘엘리샤코이’의 ‘올웨이즈 누디 CC라인’은 피부에 얇게 발리면서도 결점은 자연스럽게 가려줘 피부 속부터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촉촉한 물광 연출에 좋은 올웨이즈 누디 CC크림,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윤광 피부를 만들어주는 올웨이즈 누디 퍼펙트 CC크림, 빛을 받은듯한 촉광 피부를 만들어주는 올웨이즈 누디 CC쿠션으로 완벽한 광 피부를 만들어보자.

▶브랜드&가격 : 모두 ‘엘리샤코이’ 제품으로 (위 왼쪽부터) 3D 스핀클리너 3만 9000원, 블랙헤드 브러시 1만 원, 올웨이즈 누디 CC크림 3만 3000원(50g), 올웨이즈 퍼펙트 CC크림 2만 5000원(50g), 올웨이즈 누디 CC쿠션 2만 9000원(13g).

<사진=엘리샤코이>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