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얼 기자] 아디다스 by 스텔라 맥카트니(adidas by Stella McCartney)가 2013 F/W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에 선보인 아디다스 by 스텔라 맥카트니 2013 F/W컬렉션은 화려한 컬러와 다채로운 그래픽 프린트가 어우러진 디자인으로 페미닌한 여성의 감성을 혁신적인 기술력과 접합시킨 것이 특징이다.

또 겨울 스포츠에 중점을 둔 윈터 스포츠 라인이 핵심으로 그린, 옐로우, 블루 등 화려한 색감을 살린 눈에 띄는 컬러감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추운 날씨 속에서도 따뜻한 온기를 유지시켜주고 방수 기능이 뛰어난 프리마로프트(PRIMALOFT®) 기술력과 더불어 바람, 비, 극한의 온도로부터 몸을 보호해주는 클라이마프루푸(CLIMAPROOF®) 기술력이 적용된 퀼팅 재킷이 눈에 띈다.


디자이너 스텔라 맥카트니는 이번 컬렉션을 공개하며 “날씨가 추워지면 여자들은 따뜻하게 옷을 입을지 멋진 스타일을 유지할지 고민하게 된다”고 전했다.

이어 “그런 여성들을 위해 추운 날씨로부터 몸을 따뜻하게 보호해 주며, 여성의 라인까지 잡아 줄 수 있는 컬렉션을 선보이게 되었다. 특히 넥 워머와 모자, 장갑 등 스타일링의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들을 활용해 많은 여성들이 겨울 패션을 즐기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윈터 스포츠 라인뿐만 아니라 활동성에 초점을 맞춰 디자인 된 위켄더(Weekender) 라인은 선명한 블루 컬러에 카뮤플라쥬 무늬가 새겨진 바이커 팬츠, 정열적인 레드 컬러 포인트가 들어간 고어텍스 재킷 등으로 구성됐다.

러닝은 고 기능성 라인으로 화려한 옐로우, 블루, 레드 색상에 애니멀과 홀로 그래픽 프린트가 디자인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바지와 재킷에는 클라이마라이트(CLIMALITE®) 기술력이 적용돼 열악한 날씨에서도 편안함을 극대화 해준다.

또한 스튜디오 및 요가 라인을 통해서는 편안한 루즈 핏의 후드티와 재킷 등 스텔라 맥카트니 특유의 색감과 디자인을 엿볼 수 있다. 이는 클라이마라이트 심리스 (CLIMALITE SEAMLESS®) 기술을 접목해 봉제선 없이 최고의 편안함과 적정한 몸의 온도를 유지하게끔 도와준다.

<사진=아디다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