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조아라 기자] 20~30대 여성의 ‘워너비’ 방송으로 자리매김한 케이블 채널의 ‘겟잇뷰티’. 이 프로그램의 인기만큼 방송에서 나온 코스메틱 제품들이 ‘완판’되고 있다. 그렇다면, 2012년 1월부터 약 1년간 겟잇뷰티의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1위를 한 화장품으로 어떤 제품들이 있을까.

●네일 :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네일 제품은 겟잇뷰티에서 방영과 동시에 다음날 품절이 될 정도로 인기다. 이러한 네일 부문에서 1위를 한 제품들로는 <아리따움>의 스윗 네일즈 PK01 캉캉핑크와 <디올>의 베르니 네일 638 알로하가 있다. 가격은 각각 2000원, 29000원이다.

●블러셔 : 여성의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한층 부각시켜주는 블러셔 제품에는 <부르조아>의 블러쉬 34호 로즈도르가 1위를 차지했다. 이 제품은 2.5g에 2만 2000원으로 상대적으로 비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컨실러 : 컨실러는 완벽한 커버가 가능한 컨실러와 촉촉한 커버가 가능한 컨실러로 나뉜다. 캔 메이크 커버& 스트레치 컨실러와 <더페이스샵>의 패이스앤잇 레디언스 컨실러 듀얼베일이 각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립 제품 : 메이크업에서 감초 역할을 하는 립 제품은 여성의 관심도가 가장 높은 만큼 1위 제품도 다양하다. 촉촉한 입술을 위한 핑크 립글로즈는 <랑콤>의 압솔리 크램 드 브릴런스 302호 로즈 셔뱃이, 촉촉하고 발색 좋은 립밤 제품으로는 <맥>의 틴티드 립 컨디셔너 푸시아 픽스 제품이 1위를 차지했으며, <오휘>의 립틴트 밤 1호 샤인핑크가 영양+수분 최고의 핑크컬러 틴트밤으로 뽑혔다.

●아이 제품 : 갸루샹, 스모키, 가인 화장법 등 아이메이크업은 연일 여성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러한 아이메이크업을 살려주는 제품으로 <안나수이>의 아이브로우 컴팩트가 1위로 선정됐다. 또 팬더 눈을 막아주는 워터프루프 펜슬 아이라이너로는 <메이크업 포에버>의 아쿠아 아이즈가 1위를 차지했다. 한편, 아이 메이크업을 가장 깨끗하게 지워주는 <라네즈>의 립앤아이 리무버 워터프루프가 영예의 1위로 뽑혔다.

●비비크림 : 화사한 얼굴을 위한 비비크림 1위 제품은 <한스킨>의 수퍼라이트 터치가 차지했다. 이 제품은 30ml에 2만 6000원으로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해 여성들에게 더욱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사진=겟잇뷰티 홈페이지>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