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더블유 코리아
/사진=더블유 코리아

 

스트레이 키즈의 현진이 프랑스 럭셔리 향수 브랜드 킬리안과 협업한 화보로 또 다른 매혹을 발산하고 있다. 

'더블유 코리아'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에서 현진은 무심한 듯 몽환적인 눈빛과 독보적인 아우라로 시선을 압도했다.

킬리안의 향수와 함께한 현진은 '문라이트 인 헤븐', '엔젤스 쉐어', '스모킹 핫' 등의 다양한 향들과 조화롭게 어우러진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각각의 향수가 지닌 스토리와 어울리는 표정 연기로 향의 정체를 궁금하게 만드는 생동감 넘치는 화보를 완성했다.

/사진=더블유 코리아
/사진=더블유 코리아

 

특히 현진이 선택한 '문라이트 인 헤븐'은 이국적인 향기로 여행의 즐거움을 전달하는 반면, '엔젤스 쉐어'는 따뜻한 코냑의 향과 함께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스모킹 핫'은 연기와 숙성 오크의 달콤함을 녹여낸 향으로 현진의 성숙한 매력을 배가시켰다.

화보 속 현진의 각 향수에 맞는 다채로운 모습은 킬리안과의 완벽한 시너지를 보여주며 관능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번 협업을 통해 현진은 그만의 독특한 향수 뿌리는 법을 공유하는 인터뷰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킬리안의 향기를 담은 스트레이 키즈 현진의 화보는 '더블유 코리아' 웹사이트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향수에 관한 현진의 인터뷰와 영상 역시 곧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더블유 코리아
/사진=더블유 코리아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