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2
/사진=K2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등산의 즐거움을 전하는 '2024 K2 어썸하이킹(AWESOME HIKING)' 캠페인 참가자를 4월 3일부터 모집한다고 발표했다. 

이 캠페인은 전국 8개 산에서 진행되며, 총 1100명의 참가자를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어썸하이킹'은 K2가 주관하는 대표적인 하이킹 캠페인으로, 빠르거나 높은 등산이 아닌, 산의 매력을 즐기는 데 초점을 맞춘다. 2018년에 시작되어 매년 많은 참가자들과 함께 새로운 등산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는 이 캠페인은 온택트 방식으로 개별적인 미션 수행을 통해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온라인 오리엔테이션에 참여한 후, 하이킹 당일 미션을 완료하여 다양한 선물과 혜택을 받는다.

참가 등록은 K2의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가능하며, 참가자는 북한산, 관악산, 광교산, 계양산, 계룡산, 무등산, 팔공산, 금정산 중 한 곳을 선택하여 신청할 수 있다. K2는 4월 22일부터 캠페인 관련 하이킹 팁과 미션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캠페인은 4월 27일과 28일 양일간 진행되며, 참가자들은 이 기간 동안 하이킹 후 미션에 도전하게 된다.

참가자들은 K2 어썸하이킹 패키지를 받게 되며, 이 패키지에는 패커블 배낭, 와펜키링, 양말, 롱 반다나 등이 포함된다. 미션 성공 시에는 K2 마일리지 1만원을 제공하며, 우수 참가자 56명에게는 추가 경품이 증정된다.

K2 마케팅팀 신선철 이사는 "지난해 조기 마감된 모집을 통해 어썸하이킹의 인기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이 캠페인이 건강한 등산 문화를 전파하는 데 일조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참가비는 1인당 3만원이며, 자세한 사항은 K2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