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DKNY
/사진=DKNY

 

한섬 DKNY가 뉴욕의 정수를 담은 2024 S/S ‘하트 오브 뉴욕(HEART OF NY)’ 캡슐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뉴욕, 미국의 심장부라 할 수 있는 장소의 에너지와 DKNY 브랜드의 DNA를 강조하여 대중에게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다.
 
DKNY의 이번 캡슐 컬렉션은 DKNY의 강렬한 브랜드 정체성을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시대의 흐름을 리드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또한, 글로벌 톱 모델 카이아 거버가 2024 S/S 메인 캠페인의 주인공으로, DKNY의 새로운 얼굴로 등장했다.
 
카이아 거버와 함께한 이번 2024 S/S 캠페인은 뉴욕의 스튜디오에서 진행되었으며, 알라스데이어 맥클렌의 카메라 렌즈 아래 군더더기 없는 포트레이트에 집중하여 브랜드의 시각적 정체성을 깔끔하게 표현했다. 이를 통해 DKNY는 새로운 에너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사진=DKNY
/사진=DKNY

 

 
'하트 오브 뉴욕’ 캡슐 컬렉션은 스포티하고 유틸리티한 무드를 담은 디자인으로 다양한 소비자들과의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했다. 특히, 브랜드 로고와 하트 심볼을 결합한 새로운 로고를 개발하여, 다양한 아이템에 적용하였다. 이 컬렉션에는 멀티 로고 데님, 빅 로고 티셔츠와 니트, 바시티 재킷, 액세서리 등이 포함되어 있다.
 
DKNY의 '하트 오브 뉴욕’ 캡슐 컬렉션은 전 세계적으로 25일에 런칭되었으며, 국내에서는 더현대 서울, 더현대 대구, 현대백화점 천호점, 킨텍스점, 판교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광주점, 대구점, 센텀시티점,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포항점, 갤러리아 백화점 타임월드점 등 총 12개의 DKNY 여성 매장과 한섬 공식 온라인몰인 H패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DKNY
/사진=DKNY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