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파이코어
/사진=파이코어

토탈 뷰티 앤 라이프 그룹 본에스티스의 하이엔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이코어가 최근 '파이코어 디퍼런씨 디스커버리 7종'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출시는 고물가 시대의 소비자들에게 파이코어의 대표 라인인 디퍼런씨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부담 없이 제공하고자 기획된 것이다.

'파이코어 디퍼런씨 디스커버리 7종'은 소비자들이 디퍼런씨 라인을 처음 접하거나 사용해 보고 싶어하는 이들을 위해 특별히 구성된 제품이다. 이번 구성은 클렌징폼, 세럼미스트, 세럼, 수딩크림, 멜팅크림, 선 프로텍터, 토너패드 등 총 7종으로, 각 제품은 휴대가 용이하여 여행용으로도 적합하다.

파이코어 디퍼런씨 라인은 해양에서 얻은 성분들로 피부의 근본적인 코어를 강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며,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핵심 기술인 디퍼런씨 솔루션은 해양 마이크로바이옴 발효 추출액, 파이 카밍 펩타이드 콤플렉스, 해양 식물 배합액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피부 장벽을 회복시키고 건강한 피부 상태로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번 신제품 '파이코어 디퍼런씨 디스커버리 7종'은 파이코어 공식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본에스티스는 지난 3월 14일 창립 기념일을 맞아 잠실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에서 전사 행사를 진행했다. 이 행사에는 전 임직원이 참여해 본에스티스의 창립을 축하하며 격려와 응원을 나누었으며, 대표이사 한도숙의 아름다움에 대한 가치와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재도약의 의지를 다졌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