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퍼스 바자
/사진=하퍼스 바자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필릭스가 '하퍼스 바자' 화보를 통해 독보적인 패션 감각을 과시했다. 

사진 속 필릭스는 금발 헤어와 대담한 컬러 팔레트로 시선을 압도하며, 모던함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표현하는 하이엔드 패션을 선보였다.

첫 번째 사진에서 필릭스는 옐로우와 블랙의 컬러 블록이 돋보이는 자켓을 입고, 자연스러운 포즈로 노련미를 드러냈다. 깔끔한 라인의 블랙 팬츠와의 조합이 고급스러운 매력을 더하며, 그의 차가운 표정과 눈빛은 더욱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사진=하퍼스 바자
/사진=하퍼스 바자

 

두 번째 사진에서는 흑백의 클래식한 컬러 조합과 모터사이클 헬멧을 소품으로 사용하여 모험적인 무드를 강조했다. 무심한 듯 시크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그의 모습은 강한 개성과 함께, 그만의 도시적인 아우라를 발산한다.

마지막 사진에서는 레드와 베이지, 그리고 화이트가 어우러진 자켓을 착용해 트렌디한 컬러 믹싱의 예를 보여준다. 오토바이를 배경으로 한 이 이미지는 필릭스의 젊음과 에너지를 시각적으로 담아내며, 독창적인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그의 패션 감각을 높이 평가하게 한다.

/사진=하퍼스 바자
/사진=하퍼스 바자

이번 화보를 통해 필릭스는 단순히 아이돌의 이미지를 넘어선 패션 아이콘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그의 실험적이면서도 세련된 패션 스타일은 많은 패션 관계자들과 팬들에게 새로운 영감을 제공하며,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되게 만든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