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프로-스펙스
/사진=프로-스펙스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2024 서울하프마라톤'을 맞아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 대회는 서울 도심을 자유롭게 달리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며, 프로-스펙스는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2024 서울하프마라톤 스페셜 에디션'은 다양한 의류와 러닝화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들 제품은 탁월한 경량감, 착용감 및 기능성을 자랑한다. 특히, 대회의 상징적인 색상을 반영한 산뜻하고 청량한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이번 에디션의 하이라이트는 프로-스펙스의 카본 레이싱 러닝화 '하이퍼 러시'이다. 이 러닝화는 카본 플레이트를 사용하여 강력한 에너지 리턴 효과를 제공하며, 서울하프마라톤 특별 디자인이 적용되어 한정판의 의미를 더했다.

의류 제품은 프로스펙스닷컴에서 26일부터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하며, '하이퍼 러시' 러닝화는 LS용산타워에서 열리는 '콜링 더 러너스(CALLING THE RUNNERS)' 팝업스토어에서 단독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는 러너들을 위한 축제의 장으로 꾸며질 것이며, 에디션 의류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특별한 '러닝 아카데미' 참여 기회도 제공된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 대해 "러너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서울 도심을 달리며 자신의 기록을 경신할 수 있도록 최고의 기술력을 담은 의류와 러닝화를 준비했다"며 "공식 후원사로서 러너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할 팝업스토어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