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누아르나인
/사진=누아르나인

 

세련된 감성으로 MZ세대 사이에서 주목 받는 패션 브랜드, 누아르나인(NOIRNINE)이 봄을 맞아 24SS 컬렉션의 첫 번째 라인업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봄의 부드러움과 로맨틱한 무드를 레이스의 섬세함으로 표현했다. 다채로운 레이어드 원피스는 물론, 레이스 디테일이 돋보이는 스커트와 티셔츠가 주를 이루며, 25일부터 누아르나인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독점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주목할 만한 것은 다가올 계절을 위한 세련된 디자인의 레이어드 원피스와 스커트다. 이들은 시즌리스 아이템으로 2월에 출시된 데님, 티셔츠와 함께 레이어드하여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어 스타일링의 폭을 넓혀준다.

또한, 크롭 티셔츠, 맨투맨&팬츠 셋업, 피케 반팔티 등의 데일리 아이템들도 이번 시즌 누아르나인의 컬렉션에서 계속해서 그 매력을 발산한다. 여름까지 이어질 다가올 시즌에도 변함없이 사랑받을 이 아이템들은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데일리 룩을 완성시켜 줄 것이다.

/사진=누아르나인
/사진=누아르나인

 

누아르나인의 24SS 컬렉션과 더 많은 브랜드 소식은 누아르나인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번 컬렉션 출시는 봄을 맞이해 일상에 로맨틱함을 더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특별한 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키워드

#누아르나인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