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미연 인스타그램
/사진=미연 인스타그램

 

가수 (여자)아이들의 미연이 리조트룩으로 여름의 뮤즈로 거듭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그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름 휴가지에서 찍은 다채로운 패션 스타일의 사진들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들에서 미연은 해변의 여유를 만끽하는 듯한 포즈로 리조트 패션의 정석을 보여준다. 첫 번째 사진에서는 심플한 화이트 탑에 데님 쇼츠를 매치하여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자아낸다. 또한 트렌디한 체인 백과 같이 스타일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킨다.

/사진=미연 인스타그램
/사진=미연 인스타그램

 

두 번째 사진에서는 리조트의 여유로운 분위기에 맞게 편안하면서도 우아한 블랙 탑과 롱 스커트를 조합해, 휴양지에서의 우아함을 강조한다. 발에는 편안한 샌들을 신어 자연스러우면서도 여유로운 휴가자의 이미지를 완성시킨다.

마지막 사진에서는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비치웨어와 캐주얼한 룩 사이의 절묘한 조화를 선보인다. 밝은 컬러의 비키니에 투명한 커버업을 매치하여 해변가의 시원한 분위기를 한껏 살리며, 꽃을 귀에 꽂는 세심한 디테일은 특별한 여름 기분을 연출한다.

/사진=미연 인스타그램
/사진=미연 인스타그램

 

이처럼 다양한 리조트룩을 완벽하게 소화해낸 미연의 패션 감각은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으며, 팬들은 그녀의 휴가지 패션을 통해 올여름 스타일링 팁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