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어김없이 벚꽃이 만개하는 시즌이 찾아왔다. 전국 곳곳에서 벚꽃 축제가 개최되는 가운데,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벚꽃 놀이에 어울리는 스타일리시한 남성 패션을 소개한다.

1,2.보스 3.자라
1,2.보스 3.자라

 

벚꽃과 어우러지는 화사한 컬러의 아우터를 선택하는 것이 핵심이다. 가벼운 집업 아우터는 다양한 스타일에 쉽게 매치할 수 있어 추천한다. 이 아이템은 데님 팬츠와의 조합으로 캐주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고, 슬랙스와 매치하면 더욱 깔끔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아이보리와 같은 밝은 색상은 봄의 기운을 한층 더하며,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차분한 색상의 얇은 니트는 자수 로고 포인트로 디자인되어 있어 단조로움을 피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선사한다. 이러한 니트와 데님 팬츠의 조합은 댄디한 데일리 룩으로 손색이 없다.

4.뮌 5.보스 6.자라
4.뮌 5.보스 6.자라

 

봄 코디의 필수 아이템인 카디건은 케이블 디테일이 있는 브이넥 카디건을 추천한다.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는 이 아이템은 반팔 니트와 매치하여 활동성을 살리는 동시에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화이트 치노 팬츠를 함께 매치하면 키가 커 보이는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이처럼 올 봄 벚꽃 시즌에는 가볍고 힙한 패션으로 멋진 '인생샷'을 남겨보자.

키워드

#벚꽃 #남친룩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