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인사일런스 맨
/사진=인사일런스 맨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인사일런스 맨이 2024년 여름 컬렉션을 공개하며 무신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번 24SS 컬렉션은 "Imaginary Friend"라는 테마로, 현실과 상상이 교차하는 세계를 표현하며 행복과 슬픔, 상상과 현실의 대비를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데님, 울, 쉬어한 소재 등 다양한 소재와 워싱, 셔링, 디스트로이드 등의 디테일로 완성도를 높였다. 고밀도 트윌 조직에 자연스러운 워싱과 칼라 배색이 돋보이는 '워시드 데님 워크 재킷', 데님처럼 짜여진 울 혼방 소재의 '울 데님 재킷', 디스트로이드 디테일의 데님 팬츠 등을 포함해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3월 19일에 시작되는 무신사 쇼케이스에서는 '포그 스트럭처 재킷', '라이트 웨이트 쉬어 레이서 재킷' 등 가볍게 걸치기 좋은 다양한 아우터를 메인으로 하여 올 봄을 위한 스타일리시한 아웃핏을 제안한다. 또한, 유틸리티 무드의 '퍼디그 카고 팬츠', '워시드 플라이트 카고 팬츠' 등 활동성을 고려한 팬츠 라인도 함께 선보인다.

/사진=인사일런스 맨
/사진=인사일런스 맨

 

이외에도 인사일런스 우먼의 24 스프링 컬렉션의 3차 라인업도 공개된다. 여기에는 '페더 텍스쳐 점퍼', '라이트 셔링 점퍼' 등의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다. 무신사 쇼케이스에서 소개된 제품들은 4월 2일까지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인사일런스의 24SS 컬렉션과 무신사 쇼케이스는 현대적인 패션 감각과 창의적인 디자인을 추구하는 이들에게 큰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자세한 내용은 인사일런스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