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권은비 인스타그램
/사진=권은비 인스타그램

가수 권은비가 이른 봄 바람과 함께 따뜻하고 친근한 '여친룩'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 그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의 순간을 포착한 다양한 패션 사진들을 공유하며 이목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들에서 권은비는 한층 더 성숙해진 분위기와 함께 각기 다른 스타일을 소화하고 있다. 첫 번째 사진에서 그녀는 부드러운 모피 코트와 흐르는 실루엣의 황금색 스커트, 그리고 레트로 무드의 고급스러운 롱 부츠를 매치해 일상에도 화려함을 더하는 겨울의 마지막 인사를 전한다.

/사진=권은비 인스타그램
/사진=권은비 인스타그램

두 번째 사진에서는 화이트 셔츠를 입고 긴머리와 트렌디한 슈즈를 신고 우아한 매력을 발산한다. 그녀의 패션에서 느껴지는 고급스러움과 도회적인 매력은 어느 곳에나 적합한 도시적인 스타일을 대변한다.

세 번째 사진에서 권은비는 어둠 속에서 빛나는 별처럼 흑백의 대조가 돋보이는 상의와 데님팬츠를 입은 캐주얼 룩으로 젊음의 에너지를 표현한다. 

/사진=권은비 인스타그램
/사진=권은비 인스타그램

권은비는 이처럼 각기 다른 패션 스타일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소화하며, 다가올 봄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그녀의 이러한 패션 센스는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계절의 변화와 함께 새로운 패션 트렌드를 이끌어 가고 있다.

한편, 권은비는 현재 SBS 파워FM '권은비의 영스트리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