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마리끌레르
/사진=마리끌레르

 

배우 배두나가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한 화보를 통해 미니멀리즘의 진수를 선보이며 패션계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사진에서 배두나는 구호(KUHO) 브랜드의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독보적인 분위기를 발산했다.

첫 번째 사진에서 그녀는 오버사이즈 블랙 코트와 와이드 데님 팬츠를 매치하여 느슨하지만 구조적인 실루엣을 강조했다. 심플한 블랙 브라탑이 과감하게 노출되는 디자인은 고급스러운 매력을 더하는 동시에, 트렌디한 대담함을 표현했다.

/사진=마리끌레르
/사진=마리끌레르

 

두 번째 흑백 사진에서는 모던한 블랙 재킷과 펄 네크리스를 조화롭게 스타일링하여 클래식한 멋을 재해석한 모습이다. 배두나의 시그니처 숏 헤어스타일과 함께한 이 룩은 모던 아트와 패션의 경계를 허무는 듯한 시각적 즐거움을 제공한다.

/사진=마리끌레르
/사진=마리끌레르

 

세 번째 사진에서는 화이트 컬러의 긴 코트를 중심으로 청순하면서도 앵글적인 분위기를 연출, 이국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배두나만의 스타일을 강조했다. 넓은 공간 속에서 단독적으로 포즈를 취하는 그녀의 모습은 하이패션의 아이콘으로서의 면모를 여실히 보여준다.

/사진=마리끌레르
/사진=마리끌레르

마지막으로, 트위드 소재의 재킷을 착용한 사진에서는 클래식한 패브릭과 현대적인 커팅이 만나 배두나 특유의 세련된 감각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그녀의 깊은 눈빛과 고혹적인 자태는 매 순간 그녀가 내뿜는 아우라를 고스란히 전달한다.

이렇게 배두나는 각각의 사진 속에서 단순한 컬러와 디자인의 조합을 통해 강렬하고 독창적인 패션 스테이트먼트를 만들어내며, 전 세계 패션 팔로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