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미샤
/사진=미샤

 

배우 송혜교가 우아함이 돋보이는 봄 패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미샤와 함께한 2024 봄/여름 캠페인 화보가 공개되며 그녀만의 고혹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스타일로 눈길을 끌었다.

/사진=미샤
/사진=미샤

 

공개된 화보에서 송혜교는 페이스틀 옐로우 트위드 상의와 청바지를 매치해 클래식하면서도 현대적인 스타일을 선보였다. 트위드 상의의 고급스러운 질감과 캐주얼한 청바지의 조화는 그녀만의 세련된 감성을 드러낸다.

/사진=미샤
/사진=미샤

 

또 다른 화보에서는 베이지 컬러의 맞춤형 팬츠 슈트를 입고, 모던한 여성의 이미지를 강조했다. 벨트로 허리라인을 강조한 이 의상은 그녀의 우아한 실루엣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사진=미샤
/사진=미샤

 

크림색의 미디 드레스를 입은 화보에서는 송혜교의 클래식한 아름다움이 돋보인다. 드레스의 단정한 컷과 플로우하는 실루엣은 그녀의 여성스러운 자태를 한층 더 부각시켜주며, 단아하면서도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사진=미샤
/사진=미샤

 

마지막으로, 블랙 드레스를 입은 화보에서 송혜교는 간결한 라인과 세련된 디자인의 드레스로 절제된 섹시함을 발산한다. 골드 체인 네크리스는 단아한 블랙 드레스에 화려함을 더해주며, 고급스러운 매력을 한층 강조한다.

이렇게 다양한 룩을 완벽하게 소화해낸 송혜교는 또 한 번 '봄의 여신'이라는 타이틀을 거머쥐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그녀의 이번 캠페인 화보는 한 계절을 아름답게 수놓을 스타일의 정석을 보여주며, 모든 여성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