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시작과 만남의 계절, 봄이 다가오고 있다. 캠퍼스에서 새로운 인연을 만날 준비를 하는 이들에게 어울리는 스타일링 팁을 제공하려 한다. 실용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캠퍼스를 거닐 수 있는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자연스러움 속의 트렌디함, 캠퍼스 룩의 정석

1.H&M 2.체리쉬 3.자라 4.리민 5.레페토
1.H&M 2.체리쉬 3.자라 4.리민 5.레페토

데일리하면서도 자연스러운 꾸안꾸 스타일링을 추구하는 당신에게 바시티 재킷은 필수 아이템이 될 것이다. 스포티하면서도 트렌디한 바시티 재킷은 그레이 플리츠 미니스커트와 매칭하여 톤 온 톤의 조화를 이루며,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캠퍼스 룩을 완성한다. 플리츠 미니스커트와 앵클부츠의 조화로 날씬하고 길어 보이는 다리 라인을 연출할 수 있으며, 수납이 용이한 레더 백팩은 실용성과 멋을 동시에 잡는다.

마이크로 미니스커트와 함께하는 Y2K 감성 룩

1.뮌 2.자라 3.플랑 4,5.레페토
1.뮌 2.자라 3.플랑 4,5.레페토

올해도 이어지는 마이크로 미니스커트 트렌드는 Y2K 감성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주머니 디테일이 있는 미니스커트와 오버사이즈 셔츠를 조합하여 프레피 룩의 정수를 보여줄 수 있다. 봄의 쌀쌀한 날씨에도 끄떡없는 오버사이즈 셔츠는 아우터로도 손색없으며, 화이트 레그워머는 보온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챙긴다. 블랙 체인 목걸이와 클래식한 로퍼는 이런 룩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준다.

새 학기에 새로운 모습으로 캠퍼스에 등장하는 당신의 모습을 상상해보라. 이렇게 준비된 스타일링으로 누구보다 당당하고 스타일리시하게 하루를 시작해 보자.

키워드

#캠퍼스룩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