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이티티(att.att.)
/사진=에이티티(att.att.)

 

에이티티(att.att.)가 봄의 향기와 달콤함을 담은 '디저트 플라워(Dessert Flower)' 2024 스프링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달콤한 디저트와 봄꽃에서 영감을 받아 에이티티만의 위트와 색감으로 재해석되었다.

'디저트 플라우어' 컬렉션은 다채롭고 매력적인 슈즈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리본 디테일의 힐과 메리제인, 플랫, 스니커즈 등 다양한 디자인의 슈즈가 포함되어 있으며, 봄 시즌에 어울리는 디자인과 색상으로 소녀들의 사랑스러운 에너지를 담았다.

'레이싱 메리제인 스니커즈'는 스니커즈의 캐주얼함과 메리제인의 여성스러움을 동시에 표현하는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쿠셔닝이 좋은 러버 솔과 벨크로 스트랩으로 편안하면서도 안정감 있는 착화감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페미닌한 리본 디테일과 스퀘어 토, 커다란 리본 장식으로 클래식하고 우아한 무드를 연출하는 슈즈들이 눈길을 끈다.

이번 컬렉션의 하이라이트는 '마이크로 미니 백'으로, 간편한 소지품 수납이 가능하며, 2way로 연출할 수 있는 실용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화사한 핑크, 세련된 실버, 블랙 색상으로 구성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사진=에이티티(att.att.)
/사진=에이티티(att.att.)

 

에이티티의 24 스프링 컬렉션은 에이티티 공식 홈페이지 및 주요 온라인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키워드

#에이티티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