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뛰드
/사진=에뛰드

에뛰드가 봄을 맞이하여 새로운 '휘핑 클라우드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귀엽고 폭신폭신한 후카후카 스튜디오와의 특별 콜라보레이션으로 소비자들의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다.

이번 '휘핑 클라우드 컬렉션'은 봄을 상징하는 화사한 색감이 특징인 팔레트, 블러셔, 틴트로 구성되었으며, 특히 주력 제품인 '플레이 컬러 아이즈' 팔레트는 봄처럼 가볍고 생기 있는 핑크와 코랄 색상으로 구성된 매력적인 제품이다. 다양한 텍스처의 섀도우가 포함되어 있어, 매일 다르게 표현할 수 있는 메이크업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더불어 '프루티 듀이 틴트'는 수분 가득한 포뮬러와 오일 코팅으로 오랜 시간 동안 촉촉한 입술을 유지해주며, 맑고 생기 있는 물광 피니쉬로 자연스러운 색감을 선사한다. 레이어링할수록 더욱 선명하고 아름다운 컬러가 드러나는 것이 큰 장점이다.

/사진=에뛰드
/사진=에뛰드

 

후카후카 스튜디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되는 한정판 굿즈인 '무우우 캐릭터 인형 키링'은 귀여운 디자인으로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에뛰드 관계자는 "이번 새 컬렉션과 함께 제공되는 한정 굿즈는 봄의 상큼하고 달콤한 분위기를 느끼게 해줄 것"이라며, "새롭게 시작되는 봄을 에뛰드와 함께 밝고 화사하게 맞이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키워드

#에뛰드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