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마크앤로나(MARK&LONA)
/사진=마크앤로나(MARK&LONA)

마크앤로나(MARK&LONA)가 서울의 패션 메카, 청담동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청담점은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마크앤로나의 전 제품 라인을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공간으로, 제네럴 컬렉션부터 코스메틱 라인, 그리고 혼가먼트에 이르기까지 골프 애호가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오프닝을 기념하여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됐다. 3월 7일부터 3월 10일까지 방문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혼가먼트 볼타월을 증정하며, 5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혼가먼트 볼 파우치 또는 마크앤로나 머니 클립을 제공한다. 

또한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브랜드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여 향후 방문 시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와 매장 위치는 마크앤로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마크앤로나의 이번 시즌 'FUN IT!'을 테마로 한 2024 S/S 컬렉션은 골프의 즐거움을 패션에 녹여냈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트렌디한 요소가 어우러져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하며, 우수한 기능성 소재를 활용한 의류로 날씨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하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고급스러운 프린지 디테일부터 레이싱 팀 로고, 프레피 스타일의 체크 패턴과 트리플 STRIPE까지, 클래식함과 현대적인 감각이 조화를 이룬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