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장원영 인스타그램
/사진=장원영 인스타그램

 

아이브 장원영이 그녀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인 다채로운 봄 패션으로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들에서 장원영은 각기 다른 컬러와 스타일의 의상을 매치하여 청순하면서도 활기찬 봄의 이미지를 연출했다.

첫 번째 사진에서 장원영은 창가에 앉아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깊은 생각에 잠겨 있는 듯한 모습이다. 그녀는 네이비 컬러의 스웨터를 착용하여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자아낸다. 손에 쥔 붉은 장미 한 송이가 은은한 색감의 스웨터와 대비를 이루며, 봄의 생명력을 상징하는 듯하다.

/사진=장원영 인스타그램
/사진=장원영 인스타그램

 

두 번째 사진에서는 스트라이프 패턴이 돋보이는 니트를 입은 장원영의 모습이다. 흑백 스트라이프는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인상을 주며, 하이넥 디자인이 그녀의 우아한 목선을 강조한다. 청바지와의 매치는 캐주얼한 매력을 더하면서도 일상에서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세 번째 사진에서 장원영은 분홍색 니트와 플리츠 스커트를 조합하여 사랑스러움이 가득한 룩을 선보인다. 뒤태에 매달린 리본이 달린 헤어 액세서리는 그녀의 상큼한 매력을 더욱 부각시키며, 블랙 컬러의 스커트와 레이스 스타킹은 여성스러움을 강조한다.

/사진=장원영 인스타그램
/사진=장원영 인스타그램

 

이렇게 장원영은 각기 다른 컬러와 스타일의 조화를 통해 다가오는 봄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표현하고 있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팬클럽 다이브를 위해 9일부터 10일까지 송파구 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매거진 아이브'라는 이름으로 팬미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