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토니모리
/사진=토니모리

 

글로벌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가 입체적인 광택감의 글레이즈 코팅으로 영롱하고 볼륨 있는 입술 연출이 가능한 '겟잇틴트 글레이즈 밤'의 2024 SS 신규 컬러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규 컬러들은 봄 시즌에 잘 어울리는 달콤하고 로맨틱한 톤으로 소개되며, '탕후루 립' 트렌드에 따라 개발되었다.

공개된 신규 컬러는 '6호 스파클링 코랄', '7호 솜사탕 핑크', '8호 라벤더 블라썸'으로 구성되어 있다. '6호 스파클링 코랄'은 내추럴하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코랄 컬러로, '7호 솜사탕 핑크'는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로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데에 제격이다. 반면, '8호 라벤더 블라썸'은 차분한 무드의 뮤티드 바이올렛 컬러로 쿨톤에게 잘 어울린다.

이번 컬렉션은 다른 컬러와 레이어링하여 다양한 표현이 가능하다. 웜톤 사용자들에게는 '6호 스파클링 코랄'와 '5호 코랄 피즈'의 조합을, 쿨톤 사용자들에게는 '7호 솜사탕 핑크'와 '3호 핑크 슈가'의 레이어링을 추천한다.

'겟잇틴트 글레이즈 밤'은 메가 샤인 글레이즈 코팅으로 균일하고 입체적인 광택감을 선사하며, 쿨링감을 동반한 플럼핑으로 자극 없이 볼륨감 있는 입술을 만들어 준다. 또한, 입술 온도에 따라 녹아드는 모이스처 글로스 스틱으로 주름 사이를 채워 수분 증발을 방지하고 오랜 시간 동안 광택을 유지한다.

이번 '겟잇틴트 글레이즈 밤' 신규 컬러 3종은 토니모리 공식 온라인 몰 및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