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보스골프(BOSS GOLF)
/사진=보스골프(BOSS GOLF)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보스골프(BOSS GOLF)가 2024년 봄/여름 컬렉션을 출시하며 골프웨어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주식회사 아이엠탐(회장 신재호)에서 전개 중인 보스골프의 아이코닉 삼색 스트라이프 디자인을 강조하여, 브랜드 특유의 감각적인 스타일을 재해석했다.

보스골프의 2024 봄/여름 컬렉션은 골프 필드에서의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것이 특징이다. 골프 플레이에 최적화된 기능성 원단과 소재를 사용하여 활동성을 높였고, 동시에 골프 코스 밖에서도 멋스러운 데일리 룩으로 활용 가능하도록 디자인했다.

이번 시즌의 핵심 모티브는 'Double B 모노그램'으로, 보스 글로벌에서 선보인 새로운 심볼이다. 이 모노그램은 대담하고 자신감 있는 보스골프만의 정신을 상징하며, 다양한 어패럴과 악세서리에 적용되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보스골프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필드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스타일리시하고 실용적인 골프웨어를 제안한다. 또한, 국내 주요 백화점에서의 연이은 오픈과 아시아 지역으로의 유통망 확장을 통해 그 입지를 더욱 확대해 나가고 있다. 

/사진=보스골프(BOSS GOLF)
/사진=보스골프(BOSS GOLF)

 

보스골프의 2024 봄/여름 컬렉션은 현재 전국의 보스골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