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페리페라
/사진=페리페라

 

뷰티 업계에 새로운 핑크빛 바람이 불어왔다. ㈜클리오의 소속 브랜드 페리페라가 새롭게 선보이는 '나잇페리 프렌즈 컬렉션'은 그 이름만큼이나 매혹적인 쿨 핑크 무드로 우리의 감성을 자극한다. 

2024년 봄, 페리페라는 핑크에 대한 그들만의 애정과 전문성을 담아 '나잇페리 프렌즈 컬렉션'을 전격 출시했다. 이 컬렉션은 페리페라만의 귀여운 걱정인형 사총사를 중심으로 한 테마로, 사용자의 걱정과 두려움을 덜어주고 악몽으로부터 보호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페리페라는 모델인 NCT의 도영과 정우를 통해 24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들은 나잇페리 프렌즈의 콘셉트에 맞춰 요정처럼 몽환적이고 청순한 매력을 뽐내며 포근한 쿨 핑크 무드를 완벽히 표현해냈다.

컬렉션은 페리페라의 베스트셀러인 '올테이크 무드 라이크 팔레트'와 '잉크 무드 글로이 밤', '맑게 물든 커스텀 치크', '슈가 트윙클 듀오 아이스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제품은 새로운 핑크 쉐이드로 우리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올테이크 무드 라이크 팔레트'의 신규 쉐이드는 라이트부터 뮤트톤까지 다양한 스킨톤에서 사용 가능한 쿨 핑크 계열로, 더욱 쿨하게 돌아온 핑크 컬러의 매력을 발산한다. 하트 모양의 블러셔와 하이라이터는 한 팔레트로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 무드를 연출할 수 있게 해준다.

보습과 광감이 강화된 '잉크 무드 글로이 밤'은 새로운 코랄-쿨 핑크 색상으로 생기를 더해준다. 웜톤에 추천하는 소프티 코랄 색상부터 쿨톤을 위한 자줏빛 로즈까지, 각기 다른 피부톤에 어울리는 세련된 색상이 눈길을 끈다.

치크 제품 '맑게 물든 커스텀 치크'는 피부톤을 보정해주는 세분화된 색상 조합으로, 생기 있는 피치 핑크-로즈 컬러 계열의 신규 색상을 선보였다. 쿨 계열의 페일 핑크부터 웜 계열의 로즈 브라운에 이르기까지, 피부톤에 맞게 화사함을 더해준다.

마지막으로 '슈가 트윙클 듀오 아이 스틱'은 쉬머펄과 컨실러가 결합된 듀오로, 숨어있는 애교살을 돋보이게 해주는 제품이다. 웜톤에 어울리는 내추럴한 살구빛 쉬머펄부터 쿨톤에 어울리는 핑크 린넨까지, 각기 다른 톤에 맞는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진=페리페라
/사진=페리페라

 

페리페라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색상의 한계를 넘어서는 새로운 핑크 무드의 매력을 전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