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수프라
/사진 제공=수프라

스트릿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수프라(SUPRA)가 2024 SS(스프링 서머) 컬렉션을 선보이며, 새로운 시즌을 맞이했다. 이번 컬렉션은 수프라의 헤리티지인 '스트릿' 감성에 아웃도어 무드를 더한 스타일로, 도심과 야외 활동을 모두 아우르는 다양성을 보여준다.

이번에 공개된 캠페인 화보는 광활한 자연을 배경으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모습을 스타일리시하게 담아냈다. 특히 화보에 등장하는 '아웃도어 캠퍼 오버핏 바람막이'와 '베이더 아웃도어' 운동화는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주요 제품들로, 세련된 디자인과 기능성을 겸비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베이더 아웃도어' 운동화는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내구성과 함께 트렌디한 디자인을 갖춰, 일상에서도 손쉽게 스타일링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또한, 의류 컬렉션에 사용된 포인트 라벨 패치는 수프라만의 헤리티지와 활동적인 아웃도어 감성을 잘 표현하며,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패션 아이덴티티를 제안한다.

/사진 제공=수프라
/사진 제공=수프라

한편, 이번 컬렉션의 또 다른 주목할 만한 아이템인 '에센셜 크라운 로고 언스트럭쳐 볼캡'은 새로운 기법과 기능성 스웻밴드를 적용하여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췄다. 이러한 제품들을 통해 수프라는 도심 속에서도 아웃도어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수프라 관계자는 "이번 24SS 컬렉션을 통해 다가올 봄을 맞이하며,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활동적인 아웃도어룩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수프라의 새로운 컬렉션과 캠페인 화보는 공식몰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수프라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