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클리오
/사진=클리오

클리오가 최근 자사의 앰배서더인 안유진을 전면에 내세운 새로운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클리오의 2024년 봄/여름 시즌 신제품인 '클리오 후로페샤날 청과에디션' (Every Fruit Grocery)을 소개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화보에서 안유진은 '킬 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 '쉬폰 블러 틴트' 등의 신제품을 사용하여 복숭아를 연상시키는 상큼하고 생기 넘치는 모습으로 등장한다. 

특히 그녀의 매끈하고 보송한 복숭아 같은 피부와 봄에 어울리는 밝고 채도 높은 아이 및 립 메이크업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킬 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은 올리브영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으며 이번 청과 에디션을 맞이하여 사랑스러운 복숭아 컬러 패키지로 새롭게 탄생했다. 이 제품은 뛰어난 밀착력과 커버력을 자랑하며, 피부에 촉촉하게 닿는 동시에 세미 매트한 마무리를 선사한다.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와 '쉬폰 블러 틴트'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싱그러운 색감으로 출시되었다. 아이 팔레트는 '9호 복숭아 누르면 사과해', '10호 자두자두 제철이야' 두 가지 색상으로, 블러 틴트는 19호부터 22호까지 개인의 피부톤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컬러로 구성되었다.

/사진=클리오
/사진=클리오

이번 후로페샤날 청과 에디션 제품 3종은 2월 26일부터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선론칭을 기념하여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클리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월 28일부터 3월 3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클리오 후로페샤날 청과점' 팝업 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이곳에서는 신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야외 잔디마당과 장보기 테마 마켓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방문객을 위한 풍성한 경품과 한정판 굿즈도 준비되어 있다.

팝업스토어의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