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성큼 다가오며, 간절기 필수 아이템인 트렌치코트가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어떻게 트렌치코트를 활용해 멋스러운 봄맞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을까? 다양한 스타일링 팁을 통해 봄의 신선함을 더해보자.

비즈니스 코어 룩: 클래식한 미디엄 기장 트렌치코트

1.퓨잡 2.H&M 3.퓨잡 4.랑카스터 5.레페토

 

무릎까지 오는 미디엄 기장의 트렌치코트는 비즈니스 코어 룩에 이상적이다. 깔끔한 화이트 셔츠와 부츠컷 라인의 데님 팬츠를 함께 매치하면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부츠컷 라인의 팬츠는 다리를 길고 날씬하게 보이게 해주며, 특히 트렌치코트와 조화를 이룰 때 그 매력이 배가된다. 여기에 밝은 색상의 가방과 플랫슈즈를 추가하면 봄의 경쾌함을 담은 비즈니스 코어 룩이 완성된다.

트렌디한 캐주얼 룩: 롱 트렌치코트 활용

1.퓨잡 2.H&M 3.퓨잡 4.레페토 5.까렐
1.퓨잡 2.H&M 3.퓨잡 4.레페토 5.까렐

 

롱한 기장의 트렌치코트는 캐주얼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연출하는 데 제격이다. 허리 라인을 강조하고 싶다면 벨트를 조여 허리를 살리거나, 풀어헤쳐 자연스럽고 편안한 룩을 만들 수 있다. 

봄을 상징하는 밝은 컬러의 니트를 선택하면 전체 룩에 생동감을 더할 수 있다. 하의로는 시크한 가죽 플레어 스커트를 매치하여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극대화하자. 마무리로 차분한 그레이 컬러의 레그워머와 메리제인을 선택하면 트렌디한 트렌치코트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봄의 시작을 알리는 트렌치코트 스타일링으로 올봄을 멋지게 시작해보자. 클래식한 비즈니스 룩부터 트렌디한 캐주얼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개성을 드러내며 새로운 계절을 맞이하자.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