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페어라이어
/사진=페어라이어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페어라이어'가 새로운 24 SS 컬렉션을 공개하며, 골프장과 일상에서의 스타일을 재정의한다. 

/사진=페어라이어
/사진=페어라이어

 

씨에프디에이(대표 윤지나 윤지현)에서 전개하는 이 브랜드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패션과 기능의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필드 위의 우아함과 일상에서의 세련됨을 동시에 제공한다.

이번 컬렉션의 주제는 'LOVELY VIBES: Picnic to Palm Springs'로, 현대적인 재충전의 시간과 웰빙, 자기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골프웨어를 통해 러블리한 무드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이들에게 낭만적인 골프룩을 제안한다.

/사진=페어라이어
/사진=페어라이어

 

페어라이어는 플레어 플리츠스커트, 스카프 세트 티셔츠, 브이넥 카디건, 니트 베스트 등 다양한 시그니처 아이템을 선보인다. 클래식한 디자인에 사랑스러운 리본 디테일을 더하고, 깅엄 체크 패턴과 로고 플레이를 통해 새롭고 고급스러운 클래식 프레피 룩을 완성했다.

컬러 팔레트는 레몬&살몬피치, 터콰이즈, 코코아 등 파우더리한 베리에이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의류는 여유로운 실루엣과 가벼우면서도 심플한 소재를 사용한다. 메모리 라인과 데님 라인에서는 새로운 소재를 선보이며,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의류들을 중심으로 컬렉션을 전개한다. 또한, 모자부터 빅 백, 캐디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액세서리도 함께 선보여 골프 애호가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예정이다.

/사진=페어라이어
/사진=페어라이어

 

페어라이어 측은 "감도 높은 룩북 이미지와 새로운 영상 콘텐츠 제작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