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뮬라웨어
/사진=뮬라웨어

스타일리시 애슬레저 브랜드 뮬라웨어가 새로운 봄을 맞아 활동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우븐 시리즈'를 출시하며, 삶의 활력을 불어넣는 스프링 애슬레저룩을 제안한다.

올해의 봄은 '갓생(God+生)'을 추구하는 이들에게 특별하다. 건강을 통한 자기계발을 목표로 운동과 일상의 경계를 허무는 애슬레저룩이 MZ세대 사이에서 더욱 사랑받고 있다. SNS에서의 '오운완'(오늘 운동 완료) 인증 열풍과 맞물려, 뮬라웨어의 '우븐 시리즈'는 이러한 트렌드에 부응하며 세련된 애슬레저 스타일을 선도할 전망이다.

'우븐 시리즈'는 아노락부터 스웨트셔츠, 셔링 재킷, 팬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캐주얼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각 제품은 운동복으로도, 데일리룩으로도 손색없는 활용도를 자랑한다. 특히, 여러 스타일로 레이어드할 수 있는 높은 유연성은 봄날의 다채로운 패션을 가능하게 한다.

스웨트 셔츠와 멀티 와이드 팬츠를 조합하고, 여기에 모자 아이템을 더하면 세련된 애슬레저룩을 연출할 수 있다. 아노락과 숏 팬츠의 조합은 스포티함을 더욱 강조하며, 우븐 셔링 재킷과 팬츠는 세련된 원마일 웨어 룩으로도 제격이다.

제품력 또한 뮬라웨어의 자랑거리다. 부드러운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편안함과 내구성을 높였으며, 가벼운 무게감과 여유로운 핏으로 일상에서의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뮬라웨어의 박주은 팀장은 "이번 '우븐 시리즈'는 봄을 맞아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제품들로 준비했다"며, "뮬라웨어의 노하우가 담긴 우븐 시리즈로 세련된 봄 스타일을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컬렉션은 뮬라웨어의 공식 홈페이지와 일부 온라인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