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조셉앤스테이시
/사진=조셉앤스테이시

 

패션 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가 2024 SS 시즌을 맞이하여,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보더리스(Borderless)'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 컬렉션은 이름에서 암시하듯, 스타일링에 있어서의 경계를 허무는 것을 콘셉트로 하고 있다. 

보더리스 컬렉션은 일상에서부터 여행지까지 어디에서나 부담 없이 멜 수 있는 다양한 가방을 제안한다. 이번 시즌의 주력 제품은 가벼움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나일론 소재의 크로스백부터 백팩, 토트&숄더백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간결한 디자인에 파스텔톤 컬러를 적용해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며, 은은한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사진=조셉앤스테이시
/사진=조셉앤스테이시

 

이 컬렉션은 초경량을 자랑하는 동시에 넉넉한 수납 공간을 제공하여, 작은 소지품에서부터 노트북과 같은 큰 물건까지 손쉽게 담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은 여행 시에도 스타일을 유지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완벽한 선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조셉앤스테이시의 보더리스 컬렉션은 2월 7일부터 브랜드의 공식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컬렉션으로 조셉앤스테이시는 사용자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제품군을 완성하며, 패션 시장에서의 입지를 한층 더 공고히 할 전망이다.

/사진=조셉앤스테이시
/사진=조셉앤스테이시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