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리얼베리어(Realbarrier)
/사진=리얼베리어(Realbarrier)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barrier)가 9년 만의 대대적인 리브랜딩을 실시하고, MZ 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김용지를 새 모델로 발탁했다고 2024년 2월 5일 발표했다.

이번 리브랜딩의 핵심은 브랜드의 전문성과 신뢰도 강화에 초점을 맞추었다. '건강한 피부장벽의 기준'이라는 메시지를 전면에 내세우며, 로고(BI) 컬러와 패키징 디자인에 큰 변화를 주어 새로운 이미지를 구축했다. 기존의 딥 그레이 색상에서 코발트블루로 바뀐 로고 컬러는 브랜드의 혁신적이고 전문적인 이미지를 강조한다.

배우 김용지는 드라마 '구미호뎐', '미스터 션샤인', '더 킹: 영원의 군주' 등에 출연하며 세련되고 몽환적인 이미지로 주목받아왔다. 리얼베리어는 김용지의 맑고 투명한 이미지를 새 캠페인에 반영해, 그녀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리얼베리어와의 캠페인은 김용지의 앳되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통해 브랜드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를 강조한다.

리얼베리어 최연수 마케팅 팀장은 김용지와의 협업을 통해 리얼베리어가 전문적이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 동시에, 건강한 피부장벽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리얼베리어와 김용지가 함께한 '익스트림 크림 캠페인' 영상과 비주얼은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 2월부터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리얼베리어의 피부장벽 회복 기능성을 강조하며 브랜드의 전문성을 강화하는 한편, 신뢰감 있는 이미지를 구축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