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벨루티
/사진=벨루티

 

2024년 봄을 맞이하여 벨루티는 가방 및 슈즈 컬렉션의 새로운 장을 여는 B-볼루트 라인을 선보인다. 이번 콜렉션은 1990년대 중반 벨루티의 첫 번째 매장인 마베프 부티크의 철제 계단 장식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잠금장치와 로퍼의 새들 스트랩에 재해석된 이 디자인은 유연한 그레인드 레더 소재를 사용해 두 가지 모델로 선보인다.

전통적인 사냥 장비에서 영감을 얻은 B-볼루트 백은 격자 무늬 패턴의 레더 스트랩과 핸드 스티치 디테일을 특징으로 한다. 내추럴 톤의 본딩 스웨이드 라이닝과 멀티 포켓, 컴파트먼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B-볼루트 마그네틱 잠금 장치가 특별한 실루엣을 완성한다.

/사진=벨루티
/사진=벨루티

 

독특한 디자인의 크루아제 도트백은 유연한 레더 소재와 넉넉한 수납 공간, 이상적인 비율을 자랑한다. 휴대가 편리한 핸들과 탈부착 가능한 숄더 스트랩은 데일리 어반 라이프나 짧은 휴가에 적합한 모델이다. 반면, 컴팩트한 스파이럴 메신저백은 길이 조절이 가능한 와이드 숄더 스트랩으로 크로스 바디 스타일을 제공하며, B-볼루트 메탈 디테일이 독특한 매력을 발산한다.

특히 주목할 만한 것은 B-볼루트 로퍼이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버클 스타일의 로퍼는 폴리싱된 레더 표면과 그레인드 레더 소재가 특징이다. 쿠션감 있는 이너 힐과 유연한 버클은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B-볼루트 새들 스트랩은 맨즈 에센셜 아이템으로서의 가치를 더한다. 마토네, 네로, 카키 파티나 컬러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사진=벨루티
/사진=벨루티

 

2024년 2월 1일부터 벨루티의 B-볼루트 라인은 가까운 벨루티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키워드

#벨루티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