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앞두고 새로운 뷰티 제품들이 속속 등장하면서, 패션과 뷰티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사진=에스쁘아
/사진=에스쁘아

 

에스쁘아의 '비내추럴 그린 블라썸 에디션'은 이번 봄을 맞아 출시된 제품으로, 싱그러운 그린과 부드러운 핑크 컬러가 조화를 이루며, 기존의 비내추럴 쿠션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었다. 특히, 스킨케어링 텍스처를 자랑하는 메쉬 쿠션은 자연스러운 밀착과 지속력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비건 인증을 받은 이 쿠션은 동물성 원료를 배제하며 환경과 동물 보호에 대한 소비자들의 가치관을 반영했다. 이외에도 꾸뛰르 블러 벨벳 세레나데 미니는 소프트 핑크 컬러의 벨벳 틴트로, 따뜻한 봄날의 분위기를 완벽하게 연출해준다.

/사진=쏘내추럴
/사진=쏘내추럴

한편, 쏘내추럴의 '살버터 글로우 크림 팩'은 필요한 부위에 촉촉한 광채를 부여하는 신제품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시트팩 형태로 제작되었다. 이 제품은 비건 살버터와 점착성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피부에 오래도록 촉촉함을 유지하고 미백 및 주름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특히, 3겹 볼륨 시트는 세안 후나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기에 적합하여, 바쁜 현대인들의 스킨케어 시간을 단축시켜 준다.

이처럼 에스쁘아와 쏘내추럴의 신상품들은 봄 시즌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메이크업과 스킨케어 경험을 제공하며, 뷰티 업계에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고 있다. 이들 제품은 각 브랜드의 공식 온라인몰 뿐만 아니라 모바일 샵에서도 만나볼 수 있어,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쉽게 접근하고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