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몽클레르
/사진=몽클레르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몽클레르(Moncler)가 록 네이션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세계적인 아티스트 제이 지(JAY-Z)와 함께한 특별한 컬렉션, 몽클레르 X 록 네이션 디자인 BY 제이 지 (Moncler x Roc Nation designed by JAY-Z)를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패션의 영역을 넘어 예술, 디자인, 엔터테인먼트, 음악, 스포츠 및 문화에 진출한 제이 지와 몽클레르의 협업을 통해 창의적인 디자인과 현대적인 감각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몽클레르
/사진=몽클레르

 

2023년 2월 런던 패션 위크에서 처음 시작된 이 협업은 몽클레르의 지니어스 플랫폼을 기반으로 '모두의 예술(The Art of All)'이라는 제목 아래 진행됐다. 제이 지와 록 네이션은 이벤트를 통해 참석자들이 직접 목소리를 내고 크리에이터가 되어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이들의 재능을 발휘하게 했다. 이러한 협업은 '지니어스는 어디에나 존재한다(Genius is everywhere)'라는 메시지를 담은 몽클레르와 제이 지의 철학을 반영한다.

컬렉션은 다양한 피스들이 조화롭게 결합된 모듈식 요소로 구성되어 있으며, 절제된 컬러 팔레트와 밝은 오렌지 색상의 포인트가 특징이다. 몽클레르의 상징적인 형태에 뉴욕의 멋을 결합한 새로운 스타일로 재해석되었다. 리버서블 스타일의 재킷, 울 티셔츠, 스웨터 등은 절제된 캐주얼 럭셔리를 강조하며, 스웨트셔츠, 후디, 베이스볼 쇼츠 등을 조화롭게 매치하여 완성도 높은 룩을 제안한다.

/사진=몽클레르
/사진=몽클레르

 

이번 몽클레르 x 록 네이션 디자인 by 제이 지 컬렉션은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