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리바이스
/사진=리바이스

 

데님 브랜드 Levi's와 애니메이션 시리즈 '기동전사 건담'이 협업하여 미래지향적이고 기능적인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건담의 고유한 세계관과 Levi's의 클래식한 디자인이 만나 혁신적인 패션을 탄생시켰다.

Levi's x Gundam SEED 컬렉션의 주요 제품으로는 '93 501 청바지와 릴렉스 트러커 재킷이 주목받고 있다. 이들 제품은 인디고 데님 소재에 라이트 스톤 워시 마감과 스트라이크 건담 패턴 프린트, 블루 콜라보레이션 백패치로 특징지어진다. 박시하고 약간 크롭된 테크니컬 아노락은 실버 파이핑과 대형 유틸리티 가슴 포켓, 스트랩과 대형 GAT-X105 스트라이크 건담 그래픽으로 디자인되어 있다.

/사진=리바이스
/사진=리바이스

 

이 컬렉션은 다양한 상의 제품도 포함하고 있다. 오버핏 반팔 티셔츠는 스타브라이트 화이트와 디스트럭션 블랙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각각 스트라이크 건담 그래픽과 우븐 자카드 콜라보레이션 패치로 특징지어진다. 블랙 칼라 럭비 티셔츠는 오버사이즈 스트라이크 건담 프린트로 매력적이다. 긴팔 티셔츠와 레드 컬러 후디는 각각 ZGMF-X10A 프리덤 건담 프린트와 GAT-X303 이지스 건담 프린트로 디자인되었다.

액세서리로는 Gundam SEED 하네스 백, Gundam SEED 액센트 파우치, Gundam SEED 유틸리티 비니 등이 포함된다. 이 제품들은 나일론과 데님으로 제작되어 다양한 수납 공간과 조절 가능한 끈으로 기능성을 강조한다.

/사진=리바이스
/사진=리바이스

 

Levi's x Gundam SEED 컬렉션은 2024년 2월 1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