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트래비스매튜
/사진=트래비스매튜

 

글로벌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트래비스매튜'가 2024년 봄·여름 시즌(24SS) 컬렉션 공개를 시작으로 한국 시장에 정식 진출한다고 발표했다. 

이 브랜드는 기존 골프웨어의 경계를 넘어서며, 골프와 리조트 웨어의 조화를 통해 골퍼들의 일상에 새로운 편안함과 스타일을 제공하고자 한다.

남부 캘리포니아의 환경에서 영감을 얻은 트래비스매튜의 24SS 컬렉션은 로맨틱한 파스텔톤을 대표 컬러로 사용하여 캘리포니아 감성을 표현했다. 이 컬렉션은 필드와 일상에서 모두 활용 가능한 세련된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리조트 라인에 특화된 아이템들을 차별적으로 선보인다. 

/사진=트래비스매튜
/사진=트래비스매튜

 

컬렉션은 테리지 셋업, 비키니, 보드숏, 비치타월, 로브 등 휴양지 감성을 강조한 여름 시즌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다. 봄의 화사함을 담은 프린트와 플라워 자수 등을 활용하여 자유로운 감성을 표현함과 동시에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실루엣을 강조한 것이 이번 컬렉션의 특징이다.

트래비스매튜는 다양한 그래픽을 통해 표현된 모자류와 골프 라운딩을 돋보이게 해줄 매튜캡(Mathew Cap) 및 매튜백(Mathew Bag) 시리즈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 공식 사이트와 카카오 플러스 친구 채널을 통해 더 많은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밖에 한국 최초 콘셉트 스토어 개장 등 관련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트래비스매튜
/사진=트래비스매튜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