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디다스
/사진=아디다스

아디다스가 2024년 3월 17일 열리는 서울마라톤 대회를 앞두고, 달리기의 즐거움을 전하기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과 소비자 행사를 통해 '더블 더 펀 슬립오버(Double the fun sleepover) 패키지'를 진행한다.

/사진=아디다스
/사진=아디다스

 

이번 프로모션은 2024년 1월 29일까지 지정된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며, 참가권을 얻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제공한다. 아디다스는 이번 행사에서 15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풀코스 및 10K 참가권을 증정하고,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앱을 통한 드로우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사진=아디다스
/사진=아디다스

 

행사 기간 동안 각 매장에서는 트레드밀 챌린지, 포토 모자이크, 3D 풋 스캐닝 등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특히 포토 모자이크 월은 서울마라톤 현장 엑스포에 전시될 예정이다. 이 행사는 강남 브랜드 센터, 브랜드 플래그십 서울, 더 현대 서울 등 총 5개 지점에서 열린다.

아디다스는 또한 '러너들의 도시(The City of Runners)'라는 콘셉트로 서울마라톤을 기념하는 특별한 러닝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 컬렉션에는 아디제로 아디오스 프로 3 러닝화, 레이싱 싱글렛, 쇼츠 등의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다.

/사진=아디다스
/사진=아디다스

 

더 자세한 정보는 아디다스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