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골프
/사진=SBS골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의 인기 선수 박현경과 그녀의 팬클럽 '큐티풀현경'이 함께하는 특집 프로그램 '오! 나의 프로님, 박현경'이 오는 1월 19일 금요일 밤 9시에 SBS골프를 통해 방송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골프계에서 불고 있는 새로운 팬클럽 문화를 조명한다. 박현경과 그녀의 팬클럽 회원들은 지난해의 우승 경기를 함께 시청하며 감동의 순간을 되새길 예정이다. 팬클럽 회원들은 팬클럽의 이름이 ‘박현경덜컥’에서 ‘큐티풀현경’으로 변경된 계기와 KLPGA 인기상 수상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유할 예정이다.

'큐티풀현경'의 독특한 갤러리 응원 문화와 전국 대회장을 찾아가는 열혈 골프 팬들의 이야기도 소개될 것이다. 또한, 이날 녹화 도중 박현경의 24번째 생일을 맞아 '큐티풀현경'이 비밀리에 준비한 TV 광고 제작 과정이 깜짝 공개되어 박현경을 놀라게 할 예정이다.

국내 스포츠 선수 최초로 팬들이 중심이 되어 제작한 TV 팬덤 광고는 K POP 아이돌이 아닌 스포츠 스타에게 적용된 최초의 사례로, 이는 팬클럽 문화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있다.

/사진=SBS골프
/사진=SBS골프

 

'오! 나의 프로님 박현경'은 선수와 팬클럽이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으로, 팬들과 선수 간의 깊은 소통과 유대를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프로그램은 박현경 선수와 그녀의 팬들 간의 독특하고 따뜻한 관계를 보여주며, 팬덤 문화가 스포츠 분야에서도 어떻게 발전하고 있는지를 보여줄 것이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