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아이브(IVE)의 안유진이 디즈니 100주년 기념 영화 '위시'의 메인 테마곡 ‘소원을 빌어’(This Wish)를 가창하며 새로운 음악적 매력을 선보였다. 22일 공개된 이 곡은 안유진의 맑고 청아한 목소리로 영화의 꿈과 용기의 메시지를 강조하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위시'는 디즈니 100주년을 기념하는 작품으로, 마법의 왕국 '로사스'에서 벌어지는 당찬 소녀 '아샤'와 '매그니피코 왕'의 이야기를 그린다. 이 영화는 수채화 같은 비주얼과 동화 같은 스토리, 매력적인 캐릭터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안유진이 부른 ‘소원을 빌어’(This Wish)는 영화 '위시'의 메인 테마곡으로, 로사스 왕국의 소원에 대한 비밀을 알게 된 아샤가 밤하늘의 별을 향해 소원을 빌 때 부르는 노래다. 이 곡은 영화의 주요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안유진의 목소리로 더욱 감동적으로 전달된다.

안유진은 '4세대 대표 그룹' 아이브의 리더로, 그룹의 앨범과 월드 투어를 통해 글로벌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또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화보에서도 활약하며 폭넓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특히, tvN 예능 '뿅뿅 지구오락실'에서 보여준 안유진의 밝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디즈니 100주년 기념작 '위시'의 메인 테마곡을 부르며, 그녀가 선사하는 새로운 매력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디즈니 100주년 기념 영화 '위시'의 메인 테마곡 ‘소원을 빌어’(This Wish)는 국내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