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두바이관광청
/사진=두바이관광청

 

올 겨울 두바이가 제29회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Dubai Shopping Festival)으로 화려하게 변모한다. 

2023년 12월 8일부터 2024년 1월 14일까지, 7주간 이어지는 이 축제는 두바이를 방문하는 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두바이관광청
/사진=두바이관광청

 

두바이 행사 진흥청 주관으로 열리는 이 축제는 두바이 전역의 대형 쇼핑몰과 전통 시장, 플리마켓에서 3,500여 개 매장과 800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38일간의 축제 기간 동안 참여 매장들은 최소 25%에서 최대 7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쇼핑객들에게 큰 기쁨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두바이관광청
/사진=두바이관광청

 

하지만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은 단순한 쇼핑 행사가 아니다. 도시 곳곳에서는 로컬 뮤지션의 콘서트, 라이브 공연, 드론 쇼, 크리스마스 마켓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넘쳐난다. 특히, 블루워터스와 더 비치 해안가에서는 800대의 드론이 참여하는 드론 쇼가 매일 저녁 펼쳐진다. 

또한, 두바이 디자인 디스트릭트, 알 시프, 두바이 크릭 등에서는 화려한 조명 설치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며 관광객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사진=두바이관광청
/사진=두바이관광청

 

축제 기간 중 다양한 야외 팝업 마켓도 열린다. 에티살랏 MOTB가 두바이 디자인 디스트릭트에서 개최되며, 지역 예술가들의 독특한 기념품, 맛있는 음식, 신나는 콘서트 등을 즐길 수 있다. 무쉬리프 파크에서는 두바이 푸드 페스티벌의 비치 캔틴 확장판인 캔틴 X도 첫 선을 보인다.

/사진=두바이관광청
/사진=두바이관광청

 

이번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은 두바이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쇼핑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적 경험을 제공하며, 두바이의 겨울을 특별하게 만들 예정이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두바이 관광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두바이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