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파카(PARKER)
/사진=파카(PARKER)

 

135년 전통의 고급 필기구 브랜드 파카(PARKER)가 '소네트 인트레피드 저니 컬렉션(SONNET INTREPID JOURNEYS COLLECTION)'의 첫 번째 제품으로, 일본의 명산 후지산을 테마로 한 '후지산 스페셜 에디션(Mountain Fuji Special Edition)'을 선보였다.

이 컬렉션은 일상에서 벗어나 세계적인 자연 경관의 아름다움을 성찰하며, 여행의 설렘과 창의적인 영감을 추구하는 이들에게 맞춤형 제품으로 기획되었다. 매년 새로운 여행지를 주제로 한 스페셜 에디션이 출시될 예정이며, 소장 가치와 함께 다음 테마 명소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준다.

'후지산 스페셜 에디션'은 웅장한 후지산의 경관과 요시다 트레일을 모티프로 디자인했다. 순백의 스털링 실버로 장식된 캡은 후지산의 만년설을, 황동 베이스에 블루 락카로 마감된 바디는 후지산의 울창한 숲을 상징한다. 또한, 후지산의 고도 3776m를 캡에 각인하여 특별함을 더했다.

/사진=파카(PARKER)
/사진=파카(PARKER)

 

파카 마케팅 담당자는 "후지산은 세계문화유산으로 예술적 영감을 주는 명소로, '소네트 인트레피드 저니 컬렉션'의 첫 출발점으로 선택했다"라며, "이 스페셜 에디션을 통해 잊혀진 탐험정신을 깨우고, 일상에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넣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키워드

#파카 #후지산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