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픽사베이
/사진=픽사베이

 

겨울 패션에서 빠질 수 없는 트위드 아이템이 이번 시즌에도 여전한 인기를 끌고 있다. 클래식하면서도 현대적인 스타일을 선호하는 패션 애호가들 사이에서 트위드는 매력적인 선택이 되고 있다.

 

이번 겨울, 트위드 아이템은 다양한 스타일로 변주되고 있다. 특히 부클 트위드는 기본 짜임의 트위드에 비해 보온성이 뛰어나며, 세련된 골드버튼 디테일이 클래식한 무드를 강조한다. 이런 트위드 아이템에 폴라 티셔츠와 와이드 청바지를 매치하면 트렌디한 겨울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포인티드 토 슈즈를 더해 페미닌한 감성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것도 좋은 팁이다.

 

또한, 꾸안꾸 스타일이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추세 속에서 트위드 코트는 고급스러움과 캐주얼함을 동시에 전달한다. 이를 트레이닝복과 매치하면 편안함과 스타일리시함이 동시에 살아나며,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어그 슈즈를 추가하면 보온성과 함께 키치한 분위기도 연출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스퀘어 프레임의 뿔테 안경을 쓰면 겨울 꾸안꾸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이처럼 트위드 아이템은 겨울 패션의 변화무쌍한 스타일링에 다양성을 제공하며, 무드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킨다. 이번 겨울, 트위드 아이템으로 스타일링의 즐거움을 느껴보자!

키워드

#트위드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