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픽사베이
/사진=픽사베이

기온이 서서히 내려가며 더위의 굴레에서 벗어나는 가을이 찾아왔다. 레더는 가을의 무드를 가장 잘 표현해주는 소재 중 하나다. 다양한 레더 아이템으로 이번 가을, 여러분만의 스타일을 완성해보는 건 어떨까.

먼저 포인트 아이템으로 브라운햇의 레더 클래식 캡을 제안한다. 레더 캡 하나로 시크함을 더하고, 그 아래로는 제리쉬의 크롭 탑을 선택해 활동성을 더해보자. 

그리고 레페토의 플리츠 디테일이 돋보이는 미드라이즈 미니 스커트로 여성스러움을 더하는 동시에 자라의 롱 부츠로 노출을 줄이면서 따뜻함을 추가하자. 

이 모든 아이템에 트위드 재킷을 매치하면, 가을의 멋스러움을 극대화한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다음으로는 오버 핏의 레더 블라우스를 제안한다. 여기서 특별하게 보스의 모노그램 엠보싱 포인트가 들어간 블라우스를 선택하면,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이에 맞춰 자라의 와이드 레그 핏 팬츠를 매치하면 전체적인 핏감이 통일되어 깔끔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앵클 부츠의 트임 디테일로 다리 라인을 강조하고, 랑카스터의 크로스 바디 미니 백으로 전체적인 밸런스와 센스를 더하자. 컬러 선택에서도 가을의 따스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조화롭게 매치하면, 가을의 레더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