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커넥트가 천지안위의 국내 팬미팅을 온라인으로 생중계한다고 발표했다. 보이즈 플래닛 출신으로 국내외에서 많은 팬덤을 보유한 천지안위느 성공적으로 일본 팬미팅을 개최한 뒤 한국에서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사진=라이브커넥트
/사진=라이브커넥트

 

"2023 CHENJIANYU FANMEETING (DEAR U: 너에게)"라는 제목의 이번 팬미팅은 6월18일 서울의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오후 3시와 7시에 2회에 걸쳐 진행되며, 온라인 콘서트 플랫폼인 라커스(LAKUS)를 통해 동시에 생중계될 예정이다.

천지안위는 보이즈 플래닛에서 돋보이는 비주얼로 알려져 있으며, 프로그램에서 한국 참가자들과의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이며 전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번 팬미팅인 '2023 CHENJIANYU FANMEETING (DEAR U: 너에게)'는 팬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편지의 콘셉트로 기획되었으며, 천지안위는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다양한 메시지와 멋진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팬미팅 티켓은 발매와 동시에 매진되어 화제가 되었으며, 글로벌 팬들을 위해 라커스에서 공연의 두 차례를 온라인으로 생중계할 예정이다. 

온라인 스트리밍 티켓은 라커스(LAKUS) 홈페이지와 인터파크 티켓에서 18일 공연 당일인 오후 4시와 8시까지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